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문화공간

공간대관

관악아트홀(공연장)

관악아트홀(공연장) 이미지

최상의 음향과 조명, 무대시설 장비를 갖춘 700석 규모의 관악아트홀 공연장은 관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며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오케스트라, 콘서트, 뮤지컬 등 수준 높은 공연을 할 수 있는 공연장입니다.

관악아트홀(전시실)

관악아트홀(전시실) 이미지

200㎡의 공간의 전시실은 전시의 규모와 성격에 따라 공간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조명 시설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다목적 예술 공간입니다.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 소셜룸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 소셜룸 이미지

소셜룸은 관악구민들의 다양한 모임 및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다목적 네트워크 공간입니다. 최대 수용인원 13인이며, 테이블/의자/75인치 TV로 구성되었습니다.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 아티스트룸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 아티스트룸 이미지

아티스트룸은 관악구 지역 예술인을 위한 창작공간입니다.최대 수용 인원 7인이며, 테이블/의자/43인치 TV/프린터로 구성되었습니다.

싱글벙글교육센터

싱글벙글교육센터 이미지

싱글벙글 교육센터는 구립봉천청소년독서실(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73)을 증축ㆍ리모델링하여 새롭게 변신한 복합교육문화시설입니다. 열람실, 청소년미디어실,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및 프로그램 운영 등 종합적인 교육문화 공간으로 청소년 중심의 심신 단련과 잠재 능력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교육활동을 지원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 오프라인 대관 신청만 가능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