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공연ꞏ전시

좌석안내

관악아트홀 내부 전경
쌍따옴표 쌍따옴표

관악문화재단 관악아트홀 좌석안내
698명(장애인석 8석)이 동시 사용할 수 있는 객석과 웅장한 무대, 50명 이상이 대기할 수 있는 분장실로 이루어진 관악아트홀은 아늑한 무대 공간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공연장과 로비 등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문화 공간을 두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1층 좌석배치도. 최상단에 무대가 있고, 무대 아래 좌측에 '가' 구역, 가운데에 '나' 구역, 우측에 '다' 구역입니다. 모든 가,나,다 구역은 각각 12열이며, 구역의 앞쪽 좌석은 1열부터 5열까지이며, 뒷쪽 좌석은 6열부터 12열까지 입니다. 앞쪽 좌석과 뒤쪽 좌석의 사이에는 넓은 통로가 있습니다. 가 구역은 한 줄에 7좌석(맨 뒷 줄인 12열은 5좌석)이고, 나 구역은 한 줄에 16좌석(맨 뒷 줄인 12열은 장애인용 좌석으로 8좌석), 다 구역은 한 줄에 7좌석(맨 뒷 줄인 12열은 5좌석)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야 확인용 무대 사진보기 버튼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좌석의 시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층 좌석배치도. 최상단에 무대가 있고, 무대 아래 좌측에서부터 우측으로 '가' 구역, '나'구역, '다'구역, '라' 구역입니다. 각 구역의 열은 각각 14열,12열,12열,14열입니다. 가 구역과 라 구역의 3열과 4열 사이 그리고 나 구역과 다 구역의 1열과 2열 사이에는 넓은 통로가 있습니다. 가 구역과 라 구역은 한 줄에 6좌석(1열은 2좌석, 2열은 5좌석)이고, 나 구역과 다 구역은 한 줄에 8좌석입니다. 장애인석은 없습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